티스토리 뷰

 

기흥구청맛집 '도토미 마녀돈까스' 를 소개합니다

 

기흥구청에는 다양하고 많은 음식점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주변에 아파트도 많고, 학교도 많고 그리고 기흥구청이라는 자치단체가 있다 보니 그곳에서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점심시간에 많은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기흥구청 안에는 자체 식당이 없다고 하니 이 얼마나 주민을 위한 자치단체입니까?

박수 한번 쳐줘야 합니다.

짝짝짝!!!!!! 

박수를 치면서 본론으로 들어오면 가 요즘 일이 기흥구청 주변에 자주 있다보니 그곳에 자주 가는편인데 단골로 가던 음식점이 갑자기 리모델링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주인분이 바뀌시는듯 했는데 알고 보니 돈까스 집이 오픈을 한 것입니다.

체인점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먹어 보고 아주 맛나고 친절한 느낌을 받아서 혹 기흥구청맛집을 찾으시거나 주변에 한끼를 해결할 곳을 고민중이신 분들이 참고하시라고 맛집 포스팅 한번 가고자 합니다.

 수제돈까스 집인데 기흥구청 정문을 기준으로 좌회전을 하시면 바로 사거리가 나옵니다.

그 사거리에서 우회전을 하시면 바로 위치에 있는 곳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 60번길 금강프라자 113호 입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에 열어서 밤 9시까지 한다고 하니 돈까스 집치고는 괜찮치 않나요??? ^-^;;;;

금액대는 5000~8000원대 입니다. >.<

 실내 내부가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잘 정돈되어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새로 오픈한곳이라 당연하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여기 사장님께서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생각들더라구요 ^-^;;;;

 이곳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당신이 마음속에서 어떤것을 생생하게 보면 당신의 내부에 있는 창조적 성공....... 너무 기네요.... ㅋ 끝까지 쓰기는 PASS~★

이런 명언을 살포시 한단어 한단어 읽다보면 올라갈 수 있습니다.

 2층은 짝을 지어서 오는 사람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오는 1인가구가 늘어난만큼 그에 대한 배려를 해준 느낌이 있었습니다. 등돌리고 혼자 먹기 신공!!!! >.< ;;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작은 배려의 가게가 성공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아 중요한 가격은 5000~8000원대 입니다.

저는 가장 기본적인 5000원 대를 시켰습니다. 비주얼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짜자잔.... 이것은 무엇일까요???

보기 1. 그냥 인형

보기 2,. 귀여운 인형

보기 3. 고양이 인형

보기 4. 숫가락 받침대

상상은 여러분에게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이 아이가 5000원짜리 아이인데 가격에 비하여 푸짐하죠? 아주 깔끔하고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정확히 이야기하면 맛있습니다. ^-^;; 제가 입이 짧아서 맛 없는 음식 잘 안먹습니다. ㅋ

아래 사진은 조금 금액은 있지만 더 푸짐하고 양이 맛이 더 있었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습니다.

중화요리에 비유하자면 자장면과 간짜자의 차이 정도라고 할까요???

 위의 아이들은 같이간 일행들이 시킨 음식이라 욕 얻어 먹으면서 사진만 겨우 찍어서 메뉴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기흥구청 주변에 돈까스집이 터무니없이 가겨도 비싸고 시간만 엄청나게 딜레이 시키는 그런집들 뿐이였는데,,, 괜찮은 음식점이 오픈한것 같아서 자주 애용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기흥구청 주변 맛집을 검색하시는 분들은 이곳으로 고고싱 하시기 바랍니다.

코코의 창업스토리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