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옐로아이디는 아이폰에서도 된다? <1주년을 축하합니다.>

여러분 옐로아이디라고 들어보셨습니까? 개인적으로 코코는 이 옐로아이디 덕분에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었고 다양한 영업방법과 홍보방법을 이 아이를 통해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효자같은 아이를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있고, 알아도 활용할 줄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라는 사실이 저를 슬프게 합니다. 옐로 아이디 만큼 사업에 힘이 되고, 생활에 힘이 되는 것이 없다는 사실을 오늘 이 시간을 빌어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Q. 옐로아이디란?

A. 카카오톡이 지인과의 대화를 위한 대화창이라고 한다면 옐로아이디는 사업자들을 위한 비즈니스 용도의 대화창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습니다. 우리의 매장이름이나 대표할만한 브랜드 네임을 그대로 쓸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좋습니다. 역시 대한민국 사람들은 한글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조금더 이해가 빠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카카오톡과 옐로아이디를 비교표를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카카오톡과 옐로아이디의 차이점을 확실히 아시겠나요? 기존의 카톡으로 고객관리를 해오던 사장님들도 옐로아이디 덕분에 쉽게 단체메세지도 전송하고 그 덕분에 많은 오프라인 사장님들, 온라인에서 쇼핑몰을 운영하시는분들도 큰 힘과 신경을 덜 쓰고도 고객들과 조금더 편하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효자 아이 옐로아이디는 앱으로도,웹으로도 편하게 관리를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었고, 얼마전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관리앱까지 나왔습니다. 마케팅을 하는 분들이라면 아이폰이 얼마나 편리한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지 아실것입니다. 물론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아이폰에 빠져본 사람들은 일명 애플빠라고 해서 헤어나오기가 쉽지가 않겠죠? 하지만 아이폰에서는 옐로아이디를 관리를 할 수 없어서 PC버전에서 관리를 하거나 안드로이드계열 스마트폰으로 갈아타고는 했었습니다. 이제는 아이폰에서도 관리를 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아이폰 유저들도 옐로아이디를 적극 활용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위의 그림과 수치들이 보이시나요? 정말로 많은 분들이 옐로 아이디의 혜택을 실제로 보아온 사실입니다. 현실적으로 저의 경우를 사례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 역시 일반 카톡으로 관리하고 홍보할때보다도 훨씬 손이 덜가고 있으며 기존보다 매출이 2배이상 상승했습니다. 물론 제가 옐로아이디를 잘 활용한다고 할 수 있다는 사실은 별도의 덤으로 붙여두도록 하겠습니다. ^-^  

 

옐로아이디는 지금도 계속해서 발전을 하고 있고 다양한 경로로 활용 방안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사업자라면 옐로아이디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초반에는 홍보킷도 주고, 얼마전에는 한번 다시 뿌려주기도 했었는데 또다시 한번 이벤트를 통해서 옐로아이디의 붐에 불을 지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옐로 아이디 1주년을 축하하며 화이팅한다는 말과 함께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코코의 창업스토리

관리자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